top of page

BONRAY Cancer Benefit Concert


지난 2월2일 금요일 유스그룹, 청년부 학생들과 본레이(Bonray)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. 본레이는 저희 교회를 렌트해서 사용하시던 랜스데일 라이프 교회(Lansdale Life Church) 담임목사님의 네 자녀들이 결성한 크리스쳔 밴드(CCM Band)로서 미국내에서 투어를 다닐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찬양팀입니다.

< 마이클씨 가족 >

이번 공연의 목적은 마이클씨의 암투병을 돕기 위해 마련된 자선 콘서트(Fundraising Concert)로서 콘서트 중 마이클씨 가족이 올라와 암투병중에도 “I have “0 FEAR” in Christ.”(그리스도 안에서 저는 그 어떤 두려움도 없습니다.)라고 간증하며 모든 참석자들의 마음을 위로하였습니다, 그리고 앞으로 우리들도 마이클씨과 그의 가족들과 같이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 마음 가운데 모시고 두려움을 선으로 만드시는 그 분을 따르겠다고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. 함께 간 저희 교회 학생들도 모두 기금마련에 동참하였고,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.

“너는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그들을 두려워 말라 그들 앞에서 떨지 말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 그가 너와 함께 행하실 것임이라 반드시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버리지 아니하시리라”

(신 31:6)


최근 게시물
보관
태그 검색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